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FAQ

[ 주문/결제 ]휴대폰 소액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는 상품금액이 1,000원 이상~ 50,000원 이하 구매 시에만 가능합니다.
그 외 휴대폰 소액결제는 업체 사정에 따라 일시적으로 불가할수도 있으니
해당 업체에 문의바랍니다

[ 주문/결제 ]결제후에 할부 개월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하며,
주문취소가 어려운 상태라면 결제 카드사로 할부전환
혹은 할부개월변경 가능 여부를 문의하시어 변경 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체크카드도 할부가 되나요?


체크카드는 할부 결제 적용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법인카드로 결제가능한가요?


개인 ID로 구매하더라도 법인카드 사용 사능합니다

[ 주문/결제 ]카드사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나요?


카드사 포인트는 1300k 자체적으로 지원하지 않으나,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에서 포인트 이용을 지원한다면 포인트 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한사람이 주문할 수 있는 수량제한이 있나요?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상품 수량의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이벤트 상품이나 한정상품 등 일부 상품은 상품별로 구매 수량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결제 후에 배송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결제 이후 주소지 변경은 가능하며 고객센터 또는 [MYSHOP] > [취소/변경/반품/교환] > [내 주문AS]
배송 변경 정보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찜목록 담았던 상품이 사라졌어요


고객님이 찜하신 상품이 단종, 품절 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사이트에 노출되지 않고 있는 경우입니다.
차후 재입고시 [MYSHOP] > [찜한 상품]에서 다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상품을 더 자세히 알고싶어요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상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으며
내용외 더 궁금하신점은 [1:1 게시판]으로 알고계신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확인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며칠전 본상품 구매하려고 하는데 검색해봐도 보이질 않아요.


고객님께서 보신 상품이 품절/재고부족/판매자 사유등에 따라
현재 판매되지 않고 있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상품명이 기억나지 않아 찾을 수 없는 경우는
[1:1 게시판]으로 알고계신 정보를 접수해주시면 확인하여
현재 판매여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결제 ]구매하려는 상품이 현재 이벤트 중인지 알수 있나요?


이벤트 중인 상품은 왼쪽 카테고리 아래 [기획전][사은품] 등으로
해당 이벤트명과 함께 표시가 되며 해당문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가격 할인찬스 같은 경우 판매가 바로 아래 특별판매가를 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지금까지 구입했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


구매내역 확인은
[MYSHOP] > [주문/배송확인]에서
종료된 구매내역 및 현 주문건의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이 [일시품절]로 확인됩니다


판매중인 상품의 재고부족으로 판매가 어려워 [일시품절 및 판매중지] 처리한 경우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상품이 일시품절로 확인되는 경우
배송에는 문제가 없지만 간혹 상품을 배송하는 과정에서 재고 부족이 확인되는
경우가 있어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지연 발생시 고객님께 2일이내에 지연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하지않은 물건이 출고되었다고 문자가 오네요..정보가 도용당한 건가요?


펫팡닷컴은 상품의 주문접수부터, 택배사 출고(배송)확인 등 [주문/배송]에 대한
SMS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SMS서비스는 회원정보의 핸드폰번호로만 문자가 발송되고 있으며
주문하지 않은 회원님께 문자가 가는것은 잘못 기재된 번호로 문자가 발송되고 있는 경우입니다.

고객님의 정보를 도용당한 것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센터(02-2695-2002) 및[1:1 게시판]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제작 상품이란 어떤건가요?


주문제작 상품이란, 주문이 완료된 후 별도로 제작이 이루어지는 상품입니다.
미리 제작하여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라 어느정도의 제작기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제작기간 안내를 꼭 확인하신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제작상품은 다른 일반상품들과 달리 구매요청에 따라 제작이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상품에 하자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외 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 및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하신 후 [MYSHOP] > [주문 조회/취소/반품] 메뉴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택배사, 송장번호(배송추적 가능) 및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발송시 고객님께 메일,SMS를 통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비회원일 경우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전화번호,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후 사이트 상단 [MYSHOP] > 비회원 주문조회 탭에서 주문번호 및 주문자명으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에 물품을 담아두시면
마지막 접속 시작 시간으로부터 만 24시간 까지는 펫팡닷컴에 재접속 하실경우 장바구니의 물품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다만, 24시간이 지나거나 다른 PC에서 로그인 하실 경우 내역이 모두 사라지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의 상품을 주문완료 하시면 장바구니는 비워지게 됩니다.)

만약, 선호하는 상품을 로그인 시간이나 PC에 상관없이 보관하시려면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의 ‘찜하기’버튼을 이용해주세요.

찜한 상품은 [MYSHOP] > [찜 상품]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예약구매 상품은 무엇인가요?


출시전인 상품 혹은 한정판매를 하는 인기상품의 경우
먼저 예약주문을 받고 상품이 입고된후 주문한 순서별로 상품이 순차 배송되는 방식입니다.


※ 예약주문시 꼭 확인해주세요!

* 배송일자는 다소 미뤄질 수 있습니다
* 예약주문 상품이 일반배송제품일 경우에는 함께 주문하신 상품이 예약주문 상품과 함께 배송됩니다.
* 예약주문 상품이 무료배송제품일 경우에는 다른 구매제품은 먼저 배송이 되며. 예약상품은 준비되는 즉시 배송됩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핸드폰,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 및 배송상태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후 사이트 상단
[MYSHOP] > [주문/배송]페이지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으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구매내역은 차후 회원가입시 고객센터(02-2695-2002)[1:1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회원구매내역으로 전환되어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립니다.


각종 회원혜택 및 마일리지 적립 등을 누리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주문/결제 ]대량구매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펫팡딧컴의 대량구매는
[상담접수] → [재고파악 및 검토 후 개별연락] → [진행여부 결정]-> [결제] → [납품]
순서로 진행되며 대량구매시 주문 상황에 따라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의 [대량구매]를 통해 접수 해주시거나 이메일(petpang64@naver.com)로 대량구매에 대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PAYCO 간편결제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간편결제는 PAYCO 가맹점(쇼핑몰) 사이트에서 상품 결제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수단 신규 등록은 결제창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PAYCO 앱(App)에서는 신용카드 간편결제만 등록 가능합니다.

1. 주문/결제페이지에서 'PAYCO간편결제'를 선택합니다.
2. 간편 결제 수단을 선택한 후 결제수단 정보를 입력합니다.
3. 결제완료 시 자동으로 간편결제 등록이 됩니다.
4. 다음 구매시에는 최근 사용한 결제수단이 자동 선택되며, 결제비밀번호 입력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 신한, KB, BC, 삼성, 현대, NH농협, 하나, 롯데, 씨티, 전북, 광주, 수협, 우리, SC (대상 카드사 확대 예정)
- 무통장입금 : 전 은행 이용 가능
- 바로이체 : NH농협, NH투자증권, SC제일, 경남, 광주, 국민, 기업, 대구, 부산, 새마을금고, 수협, 씨티, 외환, 전북, 하나

[ 주문/결제 ]19금 표시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펫팡닷컴은 청소년 보호법 규정에 의거 청소년유해매체물로 판단되는 상품은
성인인증을 하고 있으며 인증 절차가 끝난 후 해당 상품 이미지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성인인증 방법]

1. 기존 회원일 경우
펫팡닷컴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정보를 보관하지 않기때문에
기존 회원의 경우, 성인인증을 필요로 하는 상품으로 접근시
성인인증을 하셔야 해당 상품을 확인 및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인증은 최초 1회만 받으시면, 이후 다시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2. 비회원일 경우
비회원님의 경우에는 아이핀 또는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으로 성인인증을 받으시면
상품구입이 가능합니다.


*2011.12.09일 이후 신규가입 고객 경우,
가입시 성인인증을 하시면 별도의 인증을 받지 않으셔도 성인인증 상품구입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초과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로 주문 경우
초과 입금하신 1000원미만 차액금은 마일리지로 적립해드리며
그 이상 초과금건은 마일리지/계좌입금 중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초과 입금 하셨다면 [1:1 상담]으로 주문번호/입금금액/입금은행/입금자(주문자명) 및 차액 환불을 위한
계좌/은행명/예금주명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세요.

단, [페이코-무통장입금] 의 경우, 결재하실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해야 입금확인처리가 진행되며,
초과나 부족입금시 입금처리가 되지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페이코 포인트를 사용하실경우 페이코에서 제공해드리는 실결재금액이 자사 사이트와 틀릴수있으니,
한번더 확인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자와 입금자가 달라요


현재 제공되는 무통장입금의 경우 고객님 주문정보(입금자)와 일치해야 합니다.
타명의로 입금하셨을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1:1 상담]을 이용하여 입금자를 알려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을 여러번에 했는데 한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워 주문접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고객센터(02-2695-2002)[1:1 상담]을 이용하여 입금자를 알려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완료 후 결제 방법을 바꿀 수 있나요?


결제 방법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
상품 배송이 되기 전에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주문 후 입금은 몇일내로 해야 하나요?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입금해 주셔야 하며 기간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은 자동 취소 됩니다.

[ 주문/결제 ]입금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현재 제공되는 무통장입금 계좌로 실시간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절차가 끝나면 [상품준비중]으로 처리되며,
다른 분 성함으로 입금이 되면  고객센터(02-2695-2002) 및 [1:1 상담]로 연락바랍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시 계좌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주문후 계좌 확인은 [주문배송] 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무통장입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해드리는 계좌로만 입금처리가 가능하며,

ATM기 사용시 [입금불가한 계좌]로 확인되실 경우,
인터넷뱅킹이나 텔레뱅킹을 이용해주시거나,

고객센터(02-2695-2002) 나 [1:1 상담]을 통해 알려주시면
입금가능한 계좌를 안내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되는 카드는 어떤게 있나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혜택 정보는
[결제 혜택 제휴카드]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주문결제시 신용카드 결제방법 선택 후 나타나는 안내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무이자 할부혜택 카드는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결제수단 할인/쿠폰/적립금 반영에 관하여


특정 결제수단에만 적용되는 즉시할인, 쿠폰, 적립금은
펫팡닷컴이 아닌 해당 결제방식 제공회사, 서비스 회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1) 카드 및 금융기관 : 삼성카드, BC카드, 우리은행 등
2) 결제서비스 사 : PAYCO, 이니시스 등

따라서, 해당 회사에서 제공되는 혜택은 펫팡닷컴 주문 내역에는 표기되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20,000원 주문하고 PAYCO 첫결제 쿠폰 5,000원 혜택을 받으시더라도,
펫팡닷컴 주문내역에는 20,000원이 결제된 것으로 표시됩니다.

고객님의 정확한 지불금액을 확인하시려면, 해당 서비스 제공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 펫팡닷컴 제공 서비스 : 결제사 결제창이 나오기 전에 주문/결제 페이지에 최종 금액이 표시됨 => 펫팡닷컴에 확인
* 결제사 제공 서비스 : 결제 시 해당 결제사 페이지에서 반영됨 => 결제사에 확인

(단, 특정결제수단에만 제공되는 혜택이라도 경우에 따라 펫팡닷컴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있을 수 있음)

[ 주문/결제 ]결제방법을 알고 싶어요


펫팡닷컴에서는 PAYCO 간편결제와 일반결제에서 제공하는 신용카드, 바로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PAYCO 결제는 최초 1회의 등록 이후에는 별도의 정보 입력없이 결제 비밀번호 확인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고객님의 카드번호,유효기간 등을 승인받으신 후 이용하실 수 있는
인터넷안전결제(ISP), 안심클릭 서비스(각 카드사에 맞는 서비스이용)를 이용해
결제시 지정한 패스워드 입력 한번으로 편리하게 결제 할 수 있습니다.


▪ ISP, 안심클릭 해당 카드로 30만원 이상 거래시에는 반드시 공인 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공인 인증서가 없으신 고객님 께서는 발급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BC/국민/조흥비자/롯데/삼성/신한/엘지/현대카드(ISP, 안심클릭 해당 카드)를 제외한
신용카드는 금액에 상관없이 공인인증서 없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 시에는 세금 계산서가 별도 발행 되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 영수증은 세금 계산서와 동일하게 사용되므로, 증빙등의 용도로 사용하실 때에는
신용카드 결제 영수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2.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님의 거래은행의 계좌에서 지불하는 서비스로, 간편하게 통장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며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현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하신 후 [현금 영수증 발행] 부분의 체크를 제거하여 주세요

----------------------------------------------------------------------------------------------------

3 .무통장 입금

통장없이 입금하실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주문시 선택하신 은행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실 금액과 성함(입금자,주문자 동일)에 맞게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타은행 입금시 별도의 수수료 발생되오니 참고해주세요.
*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 가상계좌를 잊어버렸거나, 입금불가 계좌로 확인되실경우 고객센터(02-2695-2002) 또는 [1:1 게시판] 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4 .휴대폰결제 (수수료 면제)

결제금액이 1,000원 이상 ~ 50,000원 이하 구매시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휴대폰으로 전송된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하신 내역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며, 고지서에는 "소액결제 다날"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 주문/결제 ]간이영수증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주문/배송 확인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세부내용창이 뜹니다.
하단 '증빙서류출력'란에서 '간이영수증 출력 버튼을 누르시면 출력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PAYCO 간편결제란?


PAYCO는 NHN Entertainment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PAYCO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 할 수 있습니다.
PAYCO 결제는 최초 1회의 등록 이후에는 별도의 정보 입력없이 결제 비밀번호 확인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PAYCO에서 가능한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 신한, KB, BC, 삼성, 현대, NH농협, 하나, 롯데, 씨티, 전북, 광주, 수협, 우리, SC (대상 카드사 확대 예정)
- 무통장입금 : 전 은행 이용 가능
- 바로이체 : NH농협, NH투자증권, SC제일, 경남, 광주, 국민, 기업, 대구, 부산, 새마을금고, 수협, 씨티, 외환, 전북, 하나

* PAYCO는 각 가맹점들이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맹점 별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 및 신용카드가 다를 수 있습니다.

PAYCO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1300K에서 제공하는 [PAYCO전용 쿠폰]혜택과
PAYCO에서 제공되는 쿠폰할인, 포인트 통합 적립/사용이 가능하여 더 많은 혜택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 PAYCO 간편구매(일명, 바로구매 또는 체크아웃)
: PAYCO 간편결제 서비스 중 하나로 쇼핑몰(펫팡닷컴) 회원가입(로그인)없이 PAYCO 아이디만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한 서비스
: 상품 페이지 나 장바구니 하단에 별도의 버튼 제공
-- 단,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쿠폰, 포인트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없음

[ 배송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추가주문시 배송료는 별도로 지불해야하나요?


[배송준비중]인 주문건이 있으신 고객님께서 추가로 주문하실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로 문의주시면 배송료없이 처리해 드립니다.


※ 추가주문이 불가능한 경우!

1. 직전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을 경우
2. 직전 주문하신 주문건이 무료배송상품일 경우
3. 추가로 주문하시는 주문건이 무료배송상품인 경우
4. 업체배송 상품인 경우

[ 배송 ]지정한 날짜에 제품을 받고 싶어요


펫팡닷컴에서 발송되는 상품들은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되므로,
정확한 배송 시간과 날짜를 지정이 곤란합니다.

하지만 주문일로부터 여유가 있는 경우,
원하시는 배송 날짜를 "출고시 참고사항"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2695-2002) 및[1:1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면 배송일을 조정해드릴 수 있습니다.


냉동식 상품의 경우 1-2일전에 주문시 "출고시 참고사항"에 남겨주시면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해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상품의 발송여부 확인이 중요합니다.

상품 발송전인 경우 주소변경이 가능하며
발송 후인 경우 택배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MYSHOP] > [주문/배송확인]을 먼저 확인해주시고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 고객센터(02-2695-2002) 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 배송 ]배송상태가 궁금해요


주문, 결제 완료된 상품의 배송상태는 [MYSHOP]->[주문/배송확인]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주문처리 과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확인중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고객님의 입금 내역 확인 과정

▪ 배송준비중
결제완료가 되어 배송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

▪ 배송중
제품이 택배사를 통해, 발송이 된 상황

▪ 고객수령
고객수령 완료시 고객이 직접 고객수령으로 전환(전환시 마일리지 부여)

[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각 상품상세페이지 오른쪽
상품 설명부분 [배송비] 항목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펫팡닷컴 배송

- 기준금액 7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7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 펫팡닷컴 배송상품 중 배송비 무료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7만원 미만으로 구매하시더라도

  펫팡닷컴 배송의 다른 상품도 함께 무료배송 됩니다.

▪ 브랜드 개별 배송

- 브랜드 기준에 따라 무료배송 혹은 유료배송
- 상품상세페이지 하단 배송, 배송비에 대한 안내 내용을 확인하신 후 주문바랍니다.


※도서,산간 등 일부지역, 설치배송 상품은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기간은 어느정도 인가요?


보통 일반적으로 주문후 1~3일 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별로 배송기간이 1일정도 차이가 날 수 있으며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품이나
재고부족 등의 문제가 발생될 경우 1~2일 배송이 추가적으로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개별연락 및 SMS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무료배송과 유료배송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제품의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비'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무료배송 : 조건이 없는 무료배송입니다.
▪ 조건부 무료배송: 기준 금액 이상일 경우에 무료배송 되며, 그 이하의 경우엔 제시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배송 ]급하게 필요한 상품인데 퀵으로 배송받을 수 있나요?


원하시는 제품이 '일반배송'되는 제품인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로 접수해주시면 서울지역은 퀵서비스를 통해 당일 발송해드립니다.
(퀵서비스 요금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또한 무료배송(업체 배송) 일 경우에도 고객센터(02-2695-2002) 로 연락주시면 가능한 처리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배송 ]구매하려는 상품이 펫팡닷컴배송인지 업체배송인지 어떻게 알수있나요?


상품상세페이지 오른쪽 상품 설명부분 [배송]에 대한 항목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펫팡닷컴 배송상품과 브랜드 개별배송 상품으로 나뉘어집니다.

▪ 펫팡닷컴 배송 >  펫팡닷컴 물류센터에서 직접 발송
▪ 브랜드 개별배송 > 협력업체에서 직접 발송


※ 펫팡닷컴 배송 상품은 7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이며
브랜드 개별 배송 상품은 업체 기준에 따라 배송비가 무료이거나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변경/취소 ]주문을 취소했는데 다시 구매하고 싶어요.


주문 취소 철회는 불가하며 재고가 남아있다면 상세페이지에서 재구매 가능합니다

[ 변경/취소 ]주문을 취소한 경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MYSHOP>주문배송에서 확인 가능하며 마이샵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로 연락 바랍니다

[ 변경/취소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옵션 변경만은 불가하며 옵션 변경 위해서는 발송시작 전일 경우 취소 후 재구매로 해야합니다

[ 변경/취소 ]주문을 나눠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펫팡닷컴배송은 - 발송전/ 주문서 여러개 동일주소일 경우 묶음으로 배송진행 해드립니다

브랜드 개별배송은 - 출고가 되었을 수 있어/ 업체마다 달라 확답이 불가합니다

[ 변경/취소 ]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 청구가 되었습니다.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 일단 결제 승인과 동시에 청구가 됩니다.
고객님께서 결제취소를 요청하시면 결제대행업체를 통해 카드회사에 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하지만, 카드사의 상황에 따라 취소기간이 다소 걸리는 경우도 있어
청구 기준일에 따라 일단 청구되었다가 다음달에 취소가 되어(마이너스 청구)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5만원을 결제했다가 취소하는 경우 이번달에는 5만원이 빠져나갔다가 다음달에 카드결제 금액에서
5만원이 제외되어 결제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만약 카드 결제를 취소하였는데도 결제가 된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로 연락해 주시면
결제취소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됩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변경/취소 ]주문상품 중 일부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


부분취소일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혹은 [1:1 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배송정책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가 추가되는 경우

주문할 때는 배송비가 무료였으나 부분취소시 주문한 상품의 총 금액이 무료배송 금액에
못 미칠경우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 변경/취소 ]입금 전인데 주문취소 하고싶어요


펫팡닷컴 사이트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조회] >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 클릭 > [주문처리상태] 취소 버튼 > 주문취소 완료

[ 변경/취소 ]배송은 되었다는데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이 출고가 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고객센터(02-2695-2002)로 전화를 주시면 반품접수를 해드리며 해당 사항에 따라서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변경/취소 ]배송 전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 후 상품 배송이 되지 않은건은 고객센터(02-2695-2002) 혹은 [1:1 상담]으로 취소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1:1 게시판을 이용하실경우 주문번호 또는 상품코드로 취소상품 조회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급을 하셨을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예금주/ 은행명] 을 기재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접수시 1-2일후에 환불이 완료됩니다.

※ 환불완료시 문자서비스로 환불된 내역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무료배송과 유료배송은 어떻게 구분하나요?


제품의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비'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무료배송 : 조건이 없는 무료배송입니다.
▪ 조건부 무료배송: 기준 금액 이상일 경우에 무료배송 되며, 그 이하의 경우엔 제시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변경/취소 ]1:1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바로 취소가 되나요?


[1:1 상담]의 경우 최대 24시간을 넘기지 않게 처리를 진행하고 있지만
순차적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배송이 되는 상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셨다면 배송이된 후에도 발송건은 취소가 가능하며
고객센터(02-2695-2002)를 이용해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조금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저녁5시 이후는 업무가 종료되기때문에 다음날 오전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변경/취소 ]주문상품을 다른걸로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완료 및 배송중이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02-2695-2002) 및 [1:1 게시판]을 통해 빠른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상품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하다면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 반품/교환 ]반품을 요청했는데 취소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2-2695-2002) 혹은 [1:1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반품/교환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펫팡닷컴 배송상품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로젠택배(1588-9988)를 이용하여
배송료 3,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업체 무료배송 상품
해당 판매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해당 상품상세페이지를 먼저 확인부탁드리며 별도의
안내 내용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 혹은 [1:1 상담]로 문의 바랍니다

[ 반품/교환 ]구매확정을 했는데 반품하고 싶어요.


제품 수령 후 일주일이 넘지않고 손상이 없는 상태일 경우에만 반품 가능합니다 (단, 교환/반품/환불 불가 상품 제외)

[ 반품/교환 ]세트상품중에 1개를 반품해도 되나요?


불가능합니다
세트 구성이 되어있는제품은 꼭 세트 상품 모두 반품을 해주셔야됩니다

[ 반품/교환 ]세트 상품 중 불량제품이 섞여있어요.


보통 전체상품 교환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나 제품여부에 따라 불량인 상품만 교환도 가능합니다.
세트상품 중 1개만 반품하는 경우는 불가능합니다
세트 구성이 되어있는 제품은 꼭 세트 상품 모두 반품을 해주셔야됩니다

[ 반품/교환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어 왔다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불량이거나 파손되어 온 경우
[1:1 상담]을 이용하셔서 이에 대한 설명을 써주시면 상담 후 즉시 상품을 재발송해드립니다.

재발송된 상품을 수취하신 후 택배직원에게 해당 상품과 맞교환해주시면 됩니다.



간혹 상품 특성상 상품확인이 필요할 경우 상품수거후 교환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의 경우 평균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

[ 반품/교환 ]상품을 받았는데 상품설명과 달라요(사이즈/재질/색상 등)


상품설명과 실제 상품이 전혀 다를 경우 별도의 배송료 부과없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실제상품과 모니터상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색상 등의
교환/반품인 경우 업체 혹은 펫팡닷컴과실로 보기 어렵기 때문에 배송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의류,신발 등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해당 상품상세페이지의 사이즈 표기가 실제와 잘못 표기된 경우 외 별도의 배송료과 부과됩니다.

*사이즈는 재는 방법 및 브랜드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정확하게 파악하신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교환/반품방법]

▪ 펫팡닷컴 배송 상품

고객센터(02-2695-2002) 및 [1:1 상담]을 통해 문의/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펫팡닷컴 배송제품 교환/반품 주소지
: 서울특별시 양천구 월정로48길 15-3 (신월동) 19-19

▪ 업체 배송 상품

업체별 기준에 따라 반품 주소지와 반품 방법이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해당 상품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고 안내 내용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 혹은 [1:1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수령후 7일이내
■ 상품불량인 경우
■ 공급 받으신 상품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20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20일 이내

*특가판매등으로 인해 반품, 교환이 불가한 제품은 제외.


[교환/반품시 택배비]
* 상품의 불량,파손,배송 실수 외 고객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 부담


교환/반품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시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반품금액을 환불받지 않고 다른 상품으로 교환되나요?


교환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2695-2002)로 연락주셔서 교환 상품을 말씀해 주시면 처리가능합니다.

단, 교환 상품 가격에 따라 차액금이 생길 수 있으니 고객센터(02-2695-2002)로 문의바랍니다.

[ 반품/교환 ]교환상품에 꼭 메모를 동봉을 해야하나요?


고객님의 성함과 교환하실 상품의 사이즈, 교환사유 등의 메모를 동봉해주셔야
해당업체에서 빠른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새상품을 신속하게 배송해드릴 수있습니다.
메모가 없을 경우 교환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교환/반품시 택배비를 마일리지 및 결제금액에서 차감 할 수 있나요?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로(적립금)는 택배비 차감이 불가합니다.

안내해드리는 계좌로 별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환불 요청시 주문AS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02-2695-2002) 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PAYCO 포인트로 차감도 불가합니다.

** PAYCO 아이디 회원에게 전환/적립된 포인트는 PAYCO 포인트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 반품/교환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아래의 같은 사례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단, 상품불량일 경우 제외이니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1) 주문 제작 상품인 경우 주문하신 경우
2) 상품이 사용으로 인해 훼손되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3) 의류/잡화 : 의류텍(상표)를 제거하거나, 품질 보증서 훼손 및 분실한 경우
4) 도서 : 포장이 훼손된 경우나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5) 목걸이/인식표 : 주문제작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6) 상품을 수령 후 20일이 경과했을 경우
7) 특가 할인품, 벼룩시장 상품 등 구매시 반품이 불가함을 미리 안내한 상품의 경우
8) 음식물 등 반품 과정에 손상입을 수 있는 제품
9) 특가판매등으로 인해 반품, 교환이 불가한 상품

그 외 구매시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함을 미리 안내한 상품의 경우


수령후 상품의 내용 및 품질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반품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교환/반품/환불시 회수날짜를 지정할수 있나요?


제품 배송과 회수가 택배사에 의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당 택배사쪽으로 연락하시면 회수일자 조율이 가능합니다.

집이 비어있거나 회수일자에 대한 조율이 불가능 하시면 따로 지정된 곳에 맡겨주셔도 회수가 가능하오니
맡기실 곳을 저희 고객센터(02-2695-2002) 또는 방문하시는 기사님과 사전에 미리 연락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실수 있는 요일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입니다

[ 반품/교환 ]교환/반품/환불시 주소를 알려주세요


▪펫팡닷컴 배송제품의 경우
: 서울특별시 양천구 월정로48길 15-3 (신월동) 19-19


▪ 업체 배송 상품
업체별 기준에 따라 반품 주소지와 반품 방법이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해당 상품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고 교환/반품 주소지가 없는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 혹은 [1:1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업체 배송상품인 경우 펫팡닷컴으로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 추가 배송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주소지를 꼭 확인해주신 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교환 ]교환/반품/환불시 상품 발송 후 운송장을 분실했어요


상품 회수 배송은 2-3일안에 이루어지지만
간혹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는 상품확인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운송장보관이 어려우시면 송장번호를 미리 다른곳에 옮겨 적어주시거나
교환이나 환불이 모두 이루어지셨을때 파기바라겠습니다

[ 반품/교환 ]교환/반품/환불 택배비는 얼마인가요?


반품택배비는 상품과 판매자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펫팡닷컴 및 판매자의 과실이 아닌 경우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펫팡닷컴 배송상품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로젠택배(1588-9988)를 이용하여
배송료 3,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업체 무료배송 상품
해당 판매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해당 상품상세페이지를 먼저 확인부탁드리며 별도의
안내 내용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02-2695-2002) 혹은 [1:1 상담]로 문의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보내실 경우 택배사 마다 차이가 있으니 해당영업소 문의하시기 바라며
조금 더 저렴한 우체국 등기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고객 단순 변심 교환/반품/환불시 택배비를 선결제 하지 않고 착불로 배송하실경우
처리가 지연될수 있는점 유의해 주세요
* 업체반품은 판매자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고객 임의로 반품을 보내신 경우 불량 반품일 경우에라도 초과금에 대하여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 바랍니다.

[ 반품/교환 ]교환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교환하실 상품이 수거되어 업체로 상품이 도착한 후 다시 새상품이 배송되어야 하므로
상품 평균배송일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평균적으로 일주일이상 소요됩니다.

[ 반품/교환 ]고객 단순변심의 의한 교환/반품/환불인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후 일주일이 넘지 않고
손상이 없는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교환/반품/환불 불가 상품 제외)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료와 경우에 따라 초기배송료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MYSHOP > ORDER > 주문ASFMF 통해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02-2695-2002) 로 문의 바랍니다.

[ 환불 ]취소완료후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상품을 취소(반품) 할경우, 환불은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뒤, 상담원이 취소가능 (반품입고 )확인 이후 처리됩니다.
또한, 환불 소요기한은 평일 기준으로,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은
환불계좌접수및 취소완료된 시점에서 익일 오후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환불 ]다른사람 명의 계좌로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회원 본인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환불 ]카드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결제시에는 카드사에 결제취소 요청을 하게됩니다.
카드결제 취소는 카드사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약 7일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 ]상품을 환불하고 싶어요


제품의 불량 또는 고객의 변심 등으로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반송 물건이 도착한 것이 확인되는 시점에서 3일 이내에 환불조치해 드립니다.


언제 제품 수거하시나요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로 택배사에서 방문드립니다.

※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시고 여러 주문건의 상품은 반품시 꼭 해당업체별로 구분하여
택배 기사분께 전달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을 배송해주었던 업체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하시면 타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것보다
배송비가 저렴합니다. 고객님께서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는 택배사가 있으시다면 협력업체 택배사를
이용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3일 이내로 택배사에서 방문이 없을시 고객센터(02-2695-2002) 혹은 [1:1 상담] 으로 문의주시면
해당 택배사측에 전달하여 신속하게 방문드릴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환불 ]반품 완료 후 환불이 안되고 있어요


업체로 직접 반품하실 경우 업체쪽에서 확인하는 기간이 2~3일 정도 걸립니다.
고객센터(02-2695-2002)로 연락주시면 해당 업체와 통화 후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환불 ]결제시 쿠폰/적립금을 사용했는데 환불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결제시 사용하신 쿠폰 및 마일리지는 환불했을 경우 다시 환원됩니다.

단, 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재발급이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PAYCO 아이디 회원에게는 PAYCO 포인트로 환원됩니다.

** PAYCO 아이디 회원에게 전환/적립된 포인트는 PAYCO 포인트 운영규칙에 따릅니다.

[ 환불 ]게시판으로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02-2695-2002) 혹은 [1:1 상담]으로 환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1:1 게시판] 접수시 '취소/환불' 목록을 선택하신 후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명과 취소하시는 상품을 기재해주세요.

* 무통장입금, 자동이체 결제일경우는 환불 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증빙서류 ]주문시 현금영수증을 요청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펫팡닷컴에서는 2016년 7월부터 현금(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으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을 하지 않으시면 국세청 번호로 자동발급 됩니다.
발급완료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 아래 메뉴에서 직접 수정 가능합니다.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수정 > 자진발급분 소비자 등록
그밖에 용도변경의 경우에도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10만원 미만 거래의 경우 1:1 상담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증빙서류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행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금영수증 발행내역 확인을 위해서는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을 해야합니다.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발급수단 > 소비자 발급수단 관리에서
휴대전화번호 또는 카드번호 등 신분 인증 수단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 증빙서류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1원 이상 현금거래(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 이체)분부터 발급가능하며,
결제시 현금영수증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완료 후 약 2주일이내 발급처리되며 국세청 현금영수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이샵]>[주문 조회/취소/반품]에서도 국세청 현금영수증 서비스 바로가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 증빙서류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확인은 고객님이 현금(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으로 결제하신 후 일주일 뒤에
펫팡닷컴
사이트 [마이샵]-[주문 조회/취소/반품] 페이지에서 구매내역에 대한 상품명을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페이지의 현금영수증 조회를 클릭하셔서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로 로그인하여 발행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증빙서류 ]카드 매출전표도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쓸수 있나요?


개인카드가 아닌 기업카드로 사용하신 경우에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증빙서류 ]신용카드 매출전표(거래증빙서류)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주문/배송 확인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세부내용창이 뜹니다.
하단 '증빙서류출력'란에서 '카드매출전표출력' 버튼을 누르시면 출력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2014년 12월 31일부로 세금계산서 발급이 중단되어 같은 효력을 가진 현금영수증 (사업자 지출 증빙용)으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1원 이상 현금거래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ATM 기기 무통장입금)에 한해 발급 가능합니다.

결제정보입력 하단에 위치한 '현금영수증 발행'을 선택하여 정보를 입력하시면 신청됩니다.

[ 증빙서류 ]비회원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펫팡닷컴에서는 회원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단, 현금영수증 발행내역은 국세청홈택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과 인증수단 등록 후 익일 확인이 됩니다.
정보 오류로 인한 불이익 발생방지를 위해 국세청홈택스에서 사용자등록을 권장합니다.

[ 증빙서류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과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의 차이점은?


현금영수증은 현금(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으로 구매한 경우에만 발급이 되며 아래 두가지 용도 중 하나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용 : 개인이 연말 정산 시 소득공제로 사용할 수 있는 증빙서류.

지출증빙용 : 사업자가 매입세액공제 또는 비용 처리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증빙서류.

[ 환불 ]환불 및 반품, 교환 안내

- 영업시간 내 펫팡의 고객콜센터(02-2695-2002)로 전화주시거나, 고객게시판에 연락 가능한 시간대와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고객지원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

  

   이때, 주문번호와,반품, 환불, 교환하고자 하시는 내용을 정확히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1. 제품이 배송중 파손되거나 분실되었을 경우 :
    새 제품과 교환해 드리거나 동일상품을 새로 배송해 드립니다.

2. 불량이거나 제조과정의 문제로 타 정상제품과 차이가 있는경우 :
    새 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3. 그 외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유/무상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변심으로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의 경우 반송배송비가,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가 부과되며 반품시 적립금과 해당 물품에 부과된 사은품도 함께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별례 : 주문하셨던 금액에서 반송하실 물품의 금액을 제외하였을 때 7 만원 미만이 되시는 경우 원래 받으셨던 7만원 이상 무료배송이 무효화 되므로 2회의 배송비를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배송비는 1 회 3,000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왕복시 6,000원)
* 제주도나 도서 산간지역은 별도의 비용이 더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경우

1. 반품이나 환불기간을 경과한 경우 (배송일로부터 2주이내)

2. 조립이 필요한 제품을 조립하여 본 경우

3. 의류 / 배송비 (3,000원) 미만가격의 제품

4. 식품등이나 기타 밀봉제품을 이미 개봉한 경우

5. 기타 이미 사용하였거나 리벨/포장을 훼손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6. 그외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MY ORDER( LAST 3 MONTHS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예치금  
  • 쿠폰

CS CENTER
031. 977 .9020
월 - 금 / 10:00 am - 5:00 pm
점심시간 / 12:00 am - 1:00 pm
토, 일, 공휴일 휴무
국민은행 : 219601-04-240331
우리은행 : 1005-702-435621
신한은행 : 110-387-274038
농협은행 : 301-0124-3123-41
예금주 : 펫라인시스템즈(박점숙)
반품 주소 : 경기고양 일산동구 성석동 195-40 (동국로 197번길 107) 103-102
(단, 업체직배송인 경우 반품처가 다를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 택배 (1588-1255)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BANK INFO
031. 977 .9020
월 - 금 / 10:00 am - 5:00 pm
점심시간 / 12:00 am - 1:00 pm
토, 일, 공휴일 휴무
국민은행 : 219601-04-240331
우리은행 : 1005-702-435621
신한은행 : 110-387-274038
농협은행 : 301-0124-3123-41
예금주 : 펫라인시스템즈(박점숙)
반품 주소 : 경기고양 일산동구 성석동 195-40 (동국로 197번길 107) 103-102
(단, 업체직배송인 경우 반품처가 다를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택배 정보 : CJ대한통운 택배 (1588-1255)

-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