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팡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객지원센터

0319779020


MON - FRI AM 10:00 - 17:00
SAT, SUN, HOLIDAY OFF
LUNCH PM 12:00 - 13:00


계좌안내


  • 아페토리빙 특별 이벤트 현관앞식빵굽냥 여름에도 안덥개~2021년 이비야야 전제품 정기할인쿠폰 10%BOONDOG 즐겁게 산책할수 있는 문화기획전  
  •  
  •  
  • 매거진 / 갤러리

  • Magazine ‑ Shoppable Galleries
게시판 상세
제목 고양이의 벼룩
작성자 (ip:59.7.72.97)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1

고양이의 벼룩

고양이에게 벼룩이 있으면 신속하고 포괄적으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벼룩은 순식간에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내 고양이에 벼룩이 있습니까?

벼룩은 크기가 몇 밀리미터에 불과하며 고양이 털에서는보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고양이 주인은 고양이가 끊임없이 스스로를 긁는 경우 긴장하게 반응합니다. 사실 이것은 벼룩이있는 고양이의 전형적인 증상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집중 검색에도 불구하고 모피에서 벼룩을 찾을 수없는 경우 테스트를 수행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고양이를 벼룩 빗으로 빗고 빗에 걸린 작은 검은 공을 찾는 것입니다. 축축한 주방 롤 위에 두드려 공을 부수십시오. 적갈색으로 변하면 소화되지 않은 혈액이 포함 된 벼룩 배설물 일 가능성이 큽니다. 벼룩 퇴치 경험이 없다면

고양이 벼룩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특히 고양이 벼룩이 밖에 숨어 있습니다! 순전히 실내 고양이 라면 벼룩의 위험성이 매우 낮습니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간접적 보균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벼룩 알이나 애벌레는 애완 동물 가게, 수의사, 이웃 고양이 또는 자연의 어딘가에서 찾을 수있는 신발이나 옷에 갇혀있을 수 있습니다. 캡처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저항력이 있으며 부화 할 좋은 기회를 기다립니다. 따뜻한 아파트에 들어 오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으며 고양이가 접근 할 때만 기다려야합니다. 그 순간 그들은 뛰어 내려 고양이의 털에 달라 붙는다.

야외 사용자는 벼룩에 걸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새끼 해충이 새끼를 낳는 데 필요한 피를 가진 숙주를 공격하기 위해 도처에 숨어 있습니다. 그들은 움직임, 발산하는 열, 숨쉬는 공기로 희생자를 인식합니다. 전염은 보통 고양이의 앞 어딘가에서 발생하지만 한 동물에서 다른 동물로 직접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숙주를 바꿀 이유가없는 호핑 벼룩보다는 고양이가 접촉 할 때 벗겨진 알이나 애벌레를 통해 발생합니다.

벼룩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습니까?

2 ~ 4mm 크기로 육안으로는 벼룩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갈색을 띤 기생충은 흰 종이에 분명하게 눈에 띕니다. 그러나 고양이와 개 털에서는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은 뛰어 내릴 필요없이 비교적 빠르게 (크롤링)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먼 거리를 커버하고 싶다면 강력한 점프 뒷다리가 사용됩니다. 당신은 거의 3 피트를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즉, 캥거루에 비해 1 마일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벼룩 대책

벼룩은 곤충이므로 냉혈합니다. 이것은 체온이 환경에 적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여름에는 민첩하고 겨울에는 얼어 붙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외부에있는 표본에만 적용됩니다! 따뜻한 아파트의 계절은 일년 내내! 가을 여행에서 돌아온 벼룩은 한겨울에 벼룩 전염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자리를 잡자마자 피부 부위를 찾아 피를 먹기 때문입니다. 며칠 후 암컷은 알을 낳기 시작합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20 ~ 40 개의 알을 낳습니다. 이것들은 끈적 거리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이 조만간 단순히 모피에서 떨어져 해당 지역에 퍼집니다. 알이 작은 유충을 부화하자마자 어둠을 찾습니다. 보호 된 공간-예를 들어 카펫이나 고양이 침대. 몇 주 후, 무리는 부화하고 고양이를 뛰어 넘을 기회를 기다립니다. 그러면 다시주기가 시작됩니다. 그러나 이제 하나의 벼룩은 점점 더 많은 벼룩이되었습니다.

벼룩에 감염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손질하는 동안 단일 벼룩이 발견되어 제때 제거되어 죽는 경우 (예 : 접착 스트립 사이에 으 깨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불행히도 알이 이미 낳았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몇 주 동안 조심해야합니다. 고양이에서 여러 가지 벼룩이 발견되거나 피부 자극, 탈모 또는 알레르기 반응이 이미 발생하고 있다면 즉시 수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이 경우 더 이상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한편으로는 고양이를 치료할 필요가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아파트를 청소해야합니다. 약은 고양이에게 충분할 수 있지만 샴푸 또는 스프레이와 함께 사용하면 집중적입니다.고양이 주변을 청소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루합니다.

아파트에서 벼룩 알과 유충을 제거하려면 그릇, 고양이 터널, 긁는 기둥, 고양이 침대 및 장난감과 같은 모든 도구를 여러 번 철저히 청소해야합니다. 이것은 진공 청소, 청소 또는 세척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끔 고양이가있는 곳을 잊지 마세요. 벼룩 알은 어디에서나 털에서 떨어졌을 수 있습니다. 일회성 청소 작업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몇 주 동안 세 심하게 청소하십시오! 잡히지 않은 알은 몇 주 후에 번식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세대의 벼룩이 자랄 것입니다. 타일 바닥을 뜨거운 물, 진공 바닥 및 카펫으로 며칠마다 청소하고, 씻을 수없는 품목을 며칠 동안 얼리고, 사용하지 않을 수있는 도구는 버리십시오. 자신을 인식하십시오


첨부파일 a05.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