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팡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객지원센터

0319779020


MON - FRI AM 10:00 - 17:00
SAT, SUN, HOLIDAY OFF
LUNCH PM 12:00 - 13:00


계좌안내


  • 아페토리빙 특별 이벤트 현관앞식빵굽냥 여름에도 안덥개~2021년 이비야야 전제품 정기할인쿠폰 10%BOONDOG 즐겁게 산책할수 있는 문화기획전  
  •  
  •  
  • 매거진 / 갤러리

  • Magazine ‑ Shoppable Galleries
게시판 상세
제목 진드기
작성자 (ip:59.7.72.97)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01

진드기

진드기에 물린 질병의 위험을 결코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좋은 예방과 올바른 제거가 중요합니다. 이 팁을 읽으십시오!

진드기의 위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위험한 작은 뱀파이어

개나 고양이 주인으로서 사람은 진드기라는 주제에 필연적으로 직면하게됩니다. 매년, 보통 3 월에서 10 월 사이에 그들은 온혈 먹이를 찾기 위해 덤불 속에 숨어 있으며 방금 오는 희생자에게 자신을 붙입니다. 그렇게 위험한 것은 진드기가 아니라 그들이 전염시킬 수있는 질병입니다. 따라서 동물 건강 위험을 방지하려면 여기를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위험은 도처에 숨어 있습니다

진드기는 피를 빨아 먹는 거미류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약 850 종 중 소수만이 독일에서 발생합니다. 여기에는 무엇보다도 일반적인 나무 진드기와 점박이 또는 충적 숲 진드기가 포함됩니다. 온화한 기후 조건과 우리 사회의 높은 이동성은 진드기의 지속적인 확산과 관련 감염 위험을 선호합니다. 진드기는 7도부터 활성화되며 따뜻하고 습한 환경을 선호합니다. 그들은 덤불, 잔디, 양치류 및 땅에 가까운 덤불, 정원 연못의 경계 심기에 머물기를 선호합니다. 진드기는 약 1.5m 높이까지 올라갑니다.

진드기는 맹목적으로 희생자를 찾습니다

방패 진드기를 제외하고 진드기는 보거나 듣지 못합니다. 그러나 특별한 기관을 가지고 그들은 여전히 독신으로 희생자를 찾습니다. Haller의 기관은 기계적, 열적 및 화학적 자극에 반응합니다. 동물이 지나갈 때 진드기는 진동, 체온, 내뿜는 이산화탄소를 감지하여 털에 달라 붙습니다. 이제 가능한 한 촉촉하고 얇은 피부를 가진 천자 부위를 찾는 것이 시작되며 때로는 몇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예를 들어 머리, 목, 귀, 가슴, 위, 등, 생식기 또는 겨드랑이에. 코가 피부를 파고 혈액 식사가 시작됩니다. 최대 7 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부피는 약 1cm 크기로 200 % 증가합니다. 배가 부르면 다시 놓아줍니다.

개를 보호하는 방법

예방은 사후 관리보다 낫습니다. 이것은 진드기 보호에도 적용됩니다. 아무도 동물을 몇 달 동안 목줄에 매고 덤불에서 자유롭게 뒤지는 것을 금지 할 수 없거나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진드기 예방을 조기에 처리해야합니다. 위험한 기생충과의 접촉으로부터 개를 보호하십시오.

진드기를 제대로 제거

짐승을 발에 올려 놓으십시오.

진드기 예방 조치를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연에서 산책 한 후 정기적으로 피부나 털을 육안으로 검사해야 합니다. 발견 된 진드기는 즉시 제거하는 것이 좋으나 가급적 감염 후 12 시간 이내에 제거해야합니다. 운이 좋으면 진드기에 존재하는 병원균이 감염되기 전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진드기 제거

이미 빨려 들어간 진드기를 제거 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모든 감염의 약 80 %가 잘못된 기술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진드기를 부적절하게 제거 할 경우 진드기의 위장 내용물이 숙주의 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세한 가시 핀셋으로 가능한 한 가까이 진드기를 잡고 조심스럽게 똑바로 당겨야합니다. 안타깝게도 진드기에 대한 100 % 보안은 아직 없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피부나 털을 검색하도록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질병 조기 발견

작은 동물일 수록 위험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 진드기에 의해 전염되는 가장 흔한 질병은 보렐리 증, TBE (초여름 뇌수막염 또는 수막염), 아나 플라스마 증, 아 기증 (개 말라리아) 및 에를리히 증입니다. 한 번의 진드기에 물린 것만으로도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급성이거나 만성 관절 질환을 유발하거나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드기에 의한 위험은 여전히 과소 평가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특별한 위험이 있습니다

바이에른과 오스트리아의 많은 지역과 같이 라임 병 또는 TBE에 걸릴 위험이 크게 증가하는 지정된 위험 영역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과 마찬가지로 질병은 생활 조건과 손상되지 않은 면역 체계에 따라 다릅니다. 진드기는 중간 숙주로부터 병원균을 섭취하고 구멍을 통해 전염시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병원균은 물린 것과 함께 직접 전염되지 않지만 몇 시간 또는 며칠 후에 만 전염됩니다. 진드기를 조기에 정확하게 제거하면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라임 병

진드기에 물린 가장 흔한 질병은 보렐리 증입니다. 그것은 나무 가대를 통해 전달됩니다. 24시간 후에 감염이 가능합니다. 물린 후 몇 주, 몇 달 또는 몇 년 후에 발생하는 증상은 독감과 유사하며 열, 몸살, 림프절 부종뿐만 아니라 관절 염증, 근육 약화 또는 자율 신경계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초여름 수막뇌염 (TBE)

특정 형태의 수막염 인 TBE도 나무 진드기를 통해 전염됩니다. 박테리아에 의한 보렐리 증과 달리 TBE는 바이러스 성 질병입니다. 독일에서는 대부분 독일 남부 (다뉴브 지역 및 바이에른 남부 숲), 특히 바덴 뷔 르템 베르크 (블랙 포레스트, 콘스탄스 호수, 라인 평야)에서 발생합니다. 증상은 매우 다양하며 무력 운동부터 경련, 마비, 신경 부전, 일반적으로 통증 증가, 고열까지 다양합니다.

아나 플라스마 증

라임 병 및 TBE와 같은 아나 플라스마 증은 나무 진드기를 통해 전염됩니다. 다소 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독일에서 진드기의 약 2~5 %가 이 박테리아에 감염됩니다. 그들은 개의 백혈구를 파괴합니다. 여기의 증상은 고열, 체중 감소, 피로, 신경계 손상, 빈혈 및 관절 염증입니다.

Ehrlichiosis 및 babesiosis

이러한 질병은 우리에게 덜 일반적입니다. Ehrlichiosis 및 babesiosis는 감염된 갈색 개 진드기에 물려 전염 될 수있는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합니다. 갈색 개 진드기는 현재 주로 알프스 남부에서 발견됩니다. Ehrlichiosis에서는 아나 플라스마 증과 마찬가지로 백혈구가 공격을받습니다. 약 1 ~ 3주의 잠복기 후에 질병이 발생할 수 있으며,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심각한 관절 문제, 출혈 또는 개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babesiosis에서 병원균은 적혈구를 파괴하기 때문에이 질병을 "개 말라리아"라고도합니다. Babesiosis는 모든 남부 유럽 지중해 국가 및 그 이상에서 발생합니다. 잠복기는 1-3 주이며 고열과 관련이 있습니다. 빈혈의 증상은 심한 피로, 고열, 식욕 부진입니다. 혈뇨는 질병의 또 다른 징후입니다.


첨부파일 a07.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