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팡닷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객지원센터

0319779020


MON - FRI AM 10:00 - 17:00
SAT, SUN, HOLIDAY OFF
LUNCH PM 12:00 - 13:00


계좌안내


  • 아페토리빙 특별 이벤트 현관앞식빵굽냥 여름에도 안덥개~2021년 이비야야 전제품 정기할인쿠폰 10%BOONDOG 즐겁게 산책할수 있는 문화기획전  
  •  
  •  
  • 매거진 / 갤러리

  • Magazine ‑ Shoppable Galleries
게시판 상세
제목 사료 알레르기
작성자 (ip:59.7.72.97)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5

사료 알레르기

개 중 15 %가 알레르기를 앓고 있습니다. 음식 알레르기가있는 반려견에게 이상적인 반려견 사료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알레르기 유발

사료 알레르기는 세 번째로 흔한 알레르기 형태입니다.

우리 개 중 약 15 %가 알레르기를 앓고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벼룩 알레르기이고 다음으로 아토피와 음식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유발 요인에는 기생충, 꽃가루 및 곰팡이 포자, 개 사료의 단백질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소고기, 돼지 고기, 우유 또는 옥수수에 포함 된 모든 단백질은 개의 사료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은 제외 식이요법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사료 알레르기의 증상

알레르기 성향이 강아지에게 유전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발병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질병의 첫 증상은 종종 알레르겐과 접촉 한 후 몇 개월 또는 몇 년 후에 발생합니다. 처음에는 증상이 잠시 동안 만 나타날 수 있으며 계속 접촉하면 눈에 띄게 악화됩니다. 가려움증은 흔하며 피부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구토 및 설사와 같은 소화 장애 또는 기침, 재채기 및 호흡 곤란과 같은 호흡기 문제는 흔하지 않습니다. 알레르기가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특정 음식에 즉시 반응하지만 개는 종종 몇 시간 또는 며칠 후에 초기 반응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개의 사료 알레르기를 진단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히 개 사료의 경우 특정 알레르기 유발 요인을 피해야합니다.

단백질 문제

개 사료 알레르기는 개 사료에 포함 된 특정 식품 단백질에 의해 가장 자주 유발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들은 대부분 소, 콩, 계란, 유제품 또는 밀에서 추출한 단백질입니다. 반면에 생선과 쌀은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것으로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음식 알레르기가 의심되는 경우, 어떤 단백질이 실제 원인인지 확인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개가 여러 종류의 음식이나 간식을 동시에 얻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사료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MERA는 과민증이나 알레르기가있는 민감한 반려견의 요구에 이상적으로 맞춤화 된 특별한 순수 반려견 사료 배합을 제공합니다. 메라 퓨어 센서티브 라인은 하나의 동물성 단백질 소스와 하나 개의 탄수화물 소스를 기반으로 알레르기와 음식 과민증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사료 알레르기 인식

개에게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지 여부는 수의사와 제외 식이요법을 통해서만 확실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개에게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다는 징후를 주시하는 것입니다. 사료 알레르기로 인한 가려움증은 일년 내내 문제를 일으키지만 풀과 꽃가루 알레르기로 인한 증상은 여름이 지나면 가라 앉습니다. 사료 알레르기의 가장 흔한 징후는 설사와 구토가 아니라 가려움증입니다! 피부 자극은 특히 얼굴, 귀, 발, 위, 허벅지 안쪽 및 겨드랑이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증상은 다른 질병에도 적용될 수 있으므로 수의사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료식이 실시

제외 식이요법

개나 고양이의 사료 알레르기의 원인을 추적하기 위해 종종 배제식이 선택됩니다. 알레르기 유발 인자를 결정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개는 오랫동안 익숙하지 않은 단백질과 탄수화물 공급원을 공급받습니다. 예를 들어 양고기, 칠면조 또는 연어와 쌀 또는 감자를 섞은 것일 수 있습니다. 사료를 천천히 바꾸고 그 후 몇 주 동안 먹이십시오. 최종적으로 개선이 확인되면 소위 도발 테스트를 수행해야합니다. 즉, 매주 가능한 트리거 (예 : 쇠고기) 중 하나를 개에게 먹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개에서 사료 알레르기를 확실하게 식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진행 상황이 증가함에 따라 긍정적 또는 부정적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제외 식이요법에는 극도의 일관성이 필요합니다. 이 기간 동안 남은 음식이나 씹는 뼈뿐만 아니라 치료를 완전히 피해야합니다.

결장 점막의 알레르기 검사

제외 식이요법 외에도 개의 음식 알레르기를 확인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대장 점막의 알레르기 검사는 인체 의학의 피부 알레르기 검사와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의심스러운 단백질은 마취하에 대장 내벽에 주입됩니다. 수의사는 내시경을 통해 점막의 반응을 확인하거나 조직 샘플을 채취 할 수 있습니다. 이 절차는 종종 만성 설사가있는 개에게 사용됩니다. Albert Heim 재단의 연구에 따르면이 테스트는 동물이 어떤 사료 성분에 반응하는지에 대한 매우 정확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혈액 검사

동물의 알레르기 요인을 결정하기 위해 종종 제공됩니다. 혈액 내 면역 글로불린이 측정됩니다 (IgE 및 IgG). 이 방법은 인간 의학에서 채택되었습니다. 그러나 혈중 IgE 수치가 개의 사료 알레르기에 대한 결론을 도출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 Albert Heim 재단에 따르면 건강한 동물과 사료 알레르기, 파보 바이러스 또는 벌레가있는 개의 비교 연구에서 차이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혈액 검사는 사료 알레르기 유발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사료 알레르기 치료

당신을위한 우리의 추천

제외 식이요법은 길지만 음식 알레르기를 결정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식단 계획을 엄격히 준수해야만 알레르기 가능성을 효과적으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대장 점막의 알레르기 테스트는 마취하에 수행해야하며 많은 개 소유자가 개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알레르기 유발 단백질의 상세한 결정을위한 매우 신뢰할 수있는 방법이므로 식품 선택을 훨씬 쉽게합니다.

사료 알레르기 치료

알레르기 항원을 피함으로써 가장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식품 알레르기가있는 경우 알레르기 유발 요인을 정확하게 정의한 후 이러한 물질이없는 개 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식 과민증이나 음식 알레르기의 경우 MERA는 입증 된 순수한 개 사료로 다양한 유형의 개 사료를 제공하며, 각각은 단 하나의 동물성 단백질 공급원과 단 하나의 탄수화물 공급원으로 구성됩니다. MERA pure sensitive는 많은 사료 알레르기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때로는 적은 것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알레르기 가능성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건강한 다양한 그릇에 7 가지 맛있는 변형을 제공합니다. 많은 걱정하는 견주의 실제 경험에 따르면 특별한 성분 개 사료로 알레르기 관련 영양 문제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사료 알레르기-MERA 순수 민감성으로 문제 없음.

단 하나의 단백질 공급원과 하나의 탄수화물 공급원에만 집중하면 당사의 검증 된 MERA 순수 민감한 개 사료 를 사용하여 반려 동물과 호환되지 않는 성분을 특별히 피하여 알레르기 위험을 상당히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개 사료 제품 라인 전체는 맛 측면에서 다양한 종류를 제공합니다. 음식 알레르기가있는 까다로운 반려견의 건강에 민감한 식단을위한 고품질 대안을 제공 할 수있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a06.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SERVICE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lose